보이나요
얼어붙은 내얼굴
굳어버린 내눈물
홀로남겨진 내 마음은 겨울

들리나요
떨리는 내목소리
대답없는 메아리
외로운 그대의 마음은 겨울

왜 우리는 점점
멀어지나요
내게 마음을 열지 않나요
닿을듯 닿지않고
보일듯이 보이지않는 나의 사랑

나뭇잎이
하나둘 떨어지고
앙상한 한그루의
나무가되버린 내 마음은 겨울

왜 우리는 점점
멀어지나요
내게 마음을 열지 않나요
닿을듯 닿지않고
보일듯이 보이지않는 나의 사랑

그대에게
내모든걸 드려요
가만히 기다려요
언젠가 찾아올 따뜻한 햇살


-----------------------------------------------------------------------------------------------------------------

요즘 무한반복중인 노래
멜로디도 포근하고 레이디제인 목소리도 달콤한데
가사는 내마음은 겨울
안어울릴것같은데 자꾸 마음을 후벼파는-_-
내노래같다
회사언니들은 내가 이노랠 부르면 귀엽다고 머리를 쓰다듬고 엉덩이를 두드려준다 (그래봤자 언니 나랑 3살차이...)

그냥 잘 지냈어요.
새로운 회사에 적응하느라 바쁘기도했고(벽계수오빠는 들어간지 5개월이 다 되가는데 아직도 적응하냐고 구박했다는-_-;;)
앞으로 블로그 열심히 하겠다는
저보다 열심히 가꿔준 앨리스님 땡큐베리감사!!!!!!!!!! 사랑해요!!! 알라뷰!!!




설정

트랙백

댓글

  • Favicon of https://ssangpea.tistory.com BlogIcon 두마디V 2010.09.21 22:0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너 살아있었군!! ㅎㅎㅎㅎㅎ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9.22 19:27 신고 수정/삭제

      네 언니 저 살아있었어요 언니 반가워요 ㅎㅎㅎㅎ

  • Favicon of https://hungryalice.tistory.com BlogIcon Hungryalice 2010.09.22 21:2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역시! 살아 계셨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이거 뭔가 바통터치? ㅎㅎㅎ전 낼 한달동안 떠난답니다 ㅠㅠ
    안녕요!!!!
    잘 살아 계셔야해요!!!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9.26 19:09 신고 수정/삭제

      앨리스님 유럽에 가신거 짱 부러움
      특히 영국 ㅠㅠㅠㅠㅠㅠㅠ
      아 나도 데려가지!!!
      잘다녀오세요


1.아주아주 오랜만에 교보문고 잠실점에 들르게 되었다.
정치서적 BEST란에 많이 낯익은 책이 한권이 놓여있었다.
신간도 아닌데 좀 신기했다.

2.인터넷 교보문고에서 이책을 주문했는데 3일만에 받아볼 수 있었다.
성질이 엄청 급한나는 3일내내 회사에서 안절부절을 못했다.
후불제 민주주의와 거꾸로 읽는 세계사 두권을 주문했는데 마침 그날은 퇴근후에 약속이 있었다.
가방에 후불제 민주주의를 넣고 거꾸로 읽는 세계사를 읽으며 약속장소로 향했다.
책을 보며 기다리고 있던 나를 본 제남매는
"좋은책 읽네~"
라고 하였다.
오빠도 두권 다 가지고 있다고 하였다.
거꾸로 읽는 세계사는 무려 초판을 가지고있다고!! 내가 진작 말했으면 그냥 책 줄걸 그랬다며!!!
오빠는 빙긋 웃으며 나도 유시민씨 좋아한다고 하였다.
왠지 마음이 훈훈해졌다.
난 오빠에게 수줍게 유빠임을 고백하였다...ㅎㅎㅎㅎㅎ

3.후불제 민주주의는 사실 아 재밌어! 너무너무 흥미진진해! 이런 책은 아니다.
하긴 제목만 봐도 알 수 있겠지만

우리 국민이 제헌헌법이규정한 민주적 기본질서를 온전히 누리기 위해 치러야 할비용을 다 지불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대한민국 헌법은 충분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고 손에 넣은 일종의 후불제 헌법이었고
그 후불제 헌법이 규정한 민주주의 역시 나중에라도 그 값을 치러야하는 후불제 민주주의였다.

책 구절중 책의 내용을 대표하는 구절을 적어보았다.
이러한 내용이다.
근현대사나 정치에 관심이 많은 나에게는 매우 읽어볼만한 책이었다.

4.아빠랑은 그런얘길 아예 안하지만 엄마랑 정치얘기를 하면 완전 싸운다.
안하려고 하는데 -_- 답답한 얘기를 하시니까... 암튼간에
나는 생각했다.
나중에 자식을 키울때 올바른 역사관을 심어주고 투표를 꼭 하도록 가르쳐야겠다고,
난 우리엄마를 매우 사랑하고 존경하지만 엄마의 역사관은 정말 나랑 안맞아.......
국사와 세계사 책을 열심히 읽어주고,박물관도 같이 다니고,그에 관련된 영화나 드라마도 많이 보고 그래야겠다.
자꾸 교과서도 이상하게 변해가려는 조짐이 보이던데, 나라도 똑바로 알고 자식들에게 가르쳐줘야겠다.
그리고 내 자식들이 살아갈 세상은 후불제 민주주의가 아닌 완불된 민주주의이길 바라면서 그렇게 살도록 만들어야겠다.


 

설정

트랙백

댓글

  • Favicon of http://star-in-sky.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2010.06.09 03:1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저도 아주 유익하게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 ^^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6.09 22:13 신고 수정/삭제

      별님도 이책을 읽으셨군요?
      책 괜찮은것같아요
      대한민국개조론이랑 내머리로생각하는역사이야기?였나 그책도 사보려구요
      유시민 저서 다 모아보려구요 ㅎㅎㅎㅎ

  • 두마디V 2010.06.09 09:15 답글 | 수정/삭제 | ADDR

    왠지 어려운...
    유시민 좀 강한 감이 없지 않아서 좀 그냥 그랬는데
    (그래도... 김문수보단 유시민이 되길 간절했으나 OTL)

    선거 후 보도자료 보니 인물은 인물인 듯 하더구나.
    자신이 떨어진 것은 무효표때문도 아니고 심 후보 때문도 아니고
    자신의 탓이라면서 재투표하자는 소리는 하지 말라고 하는 대략 그런 내용이었는데
    멋지구리 하나...

    책은.. 땡기진 않아~ ㅎㅎ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6.09 22:15 신고 수정/삭제

      보건복지부 장관 재직시절엔 관심이 없었어요
      그런가보다 했는데
      도지사후보가 되면서부터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토론하는거 보고 반했어요
      너무 너무 똑똑하고 지적인 남자야!!! 라며...

      옛날엔 엄청 날카롭고 초강성강성이었는데 사람이 많이 유해졌어요 생김새도 유해졌고 ㅎㅎㅎ
      거꾸로 읽는 세계사는 책이 괜찮아요 언니 ㅎㅎㅎ

  • Favicon of https://gracesea.tistory.com BlogIcon 피안™ 2010.06.09 13:2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ㅎㄷㄷ 그런 책을 읽다니..
    으으으... 난 아직 안되겠어 ㅎ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6.09 22:16 신고 수정/삭제

      역사와 정치에 관심을 가지고 책을 많이 읽는것도 좋을듯해서 원래 어렸을때부터 국사를 제일 좋아하고 잘하는 과목이었거든 ㅎㅎㅎ 그렇게 딱딱하진 않아 언니 읽을만해 ㅎㅎㅎ

  • Favicon of https://toyvillage.net BlogIcon 라이너스™ 2010.06.09 14:4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유시민 씨 책은 거꾸로읽는 세계사를 봤던 기억이 나네요.
    이 책도 관심이 가는데요? ^^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6.09 22:17 신고 수정/삭제

      거꾸로 읽는 세계사 재밌죠? 저도 앉은자리에서 다 읽었어요 ㅎㅎㅎ 괜춘한 책이었음 ㅎㅎㅎㅎ
      이책도 괜찮아요 우리나라의 민주주의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하게되는책이예요

  • Favicon of https://hungryalice.tistory.com BlogIcon Hungryalice 2010.06.09 16:2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오오!! 완전 멋진 생각이십니다 ㅎㅎㅎㅎㅎㅎ
    저는 엄마님께 세뇌를 시키고 있습니다;;;;
    제 주관대로;;;;;
    100% 맞지는 않치만. 그래도.
    에전 생각보다는 더 나은 생각이라고 ;; 나름 생각하기에;;;;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6.09 22:17 신고 수정/삭제

      엄마랑 너무 싸워서 -_-;;
      그얘기만 꺼내면 -_-;;
      어른들은 너무 틀에확 박혀서 거기서 빠져나오실 생각도 안해요
      따지고보면 유시민이랑 우리엄마 한살차이밖에 안나는데 -_-;;;
      암튼 제자식은 제가 잘 교육시킬랍니다 ㅎㅎㅎ

  • 플룻부는여자 2010.06.10 11:04 답글 | 수정/삭제 | ADDR

    이런 책읽는 여자들 같으니라구...

  • 제이디스 앞으론 유빠라고 자신있게 고백해. ^^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6.13 20:23 신고 수정/삭제

      알았어요 언니 자신있게 고백할게요 ㅎㅎㅎㅎ

  • Favicon of https://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2010.06.12 04:1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제이디스님 어머님을 변화 시키는건 어때요? ㅎㅎㅎ 그것도 좋은 방법이라 보여집니다. ^^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6.13 20:23 신고 수정/삭제

      네 노력은 해보겠지만
      가정의 평화를 위해 ㅎㅎㅎㅎ


한곡에 꽂히면 한곡만 무한반복 하는데
요즘은 세곡씩이나 꽂혀서! 세곡을 무한반복중이다.


추억을 씻는다 기억을 비운다

난 너를 지운다 난 너를 지운다
추억을 씻는다 기억을 비운다
난 매일 너라는 상처를 지운다

사랑이 올까요 또 다시 올까요
아름다운 날이 내게로 올까요
미치도록 사랑한 그 추억 하나로
살겠죠 그렇게 또 살아가야겠죠

새로운 사랑에 과연 난 널 잊을 수 있을까
그 사람과 너와 걷던 길을 걸을 수 있을까
지금 이순간도 내겐 아직 너무 익숙한
널 찾고 널 기다리고
니 주위를 맴도는 이 습관들을 다
지울 수 있을까

혹시 너가 내게 다시 돌아와도 널
뿌리치고 그 사람에게
달려갈 수 있을까 너와 함께했던 친구들과
술 한잔 걸치며 니 얘길 나누며
아무렇지 않게 웃을 수 있을까
정말 시간이 다 해결해 줄까

사랑이 올까요 또 다시 올까요
아름다운 날이 내게로 올까요
미치도록 사랑한 그 추억 하나로
살겠죠 그렇게 또 살아가야겠죠

1년 7개월을 매일 듣던 니 목소리
마치 우리 집처럼 익숙한 너의 집 앞 골목길
너의 전화번호로 가득 찼던
통화목록 나란히 놓여진 칫솔
가끔 보이는 니 머리카락
아직도 지우지 못하는 미니홈피 속 너의 사진
니가 보고 싶다 술잔을 비운다
노래를 부른다 눈물이 흐른다
그 첫 느낌 그 설레임 내가
다시 느껴 볼 수 있을까
내가 다른 사람을 사랑 할 수 있을까

사랑이 올까요 또 다시 올까요
아름다운 날이 내게로 올까요
미치도록 사랑한 그 추억 하나로
살겠죠 그렇게 또 살아가야겠죠

사랑하지 말걸 그랬죠 (넌 나를 잊었을까)
이렇게 아플 거면서 (넌 나를 지웠을까)
이제 남은 건 눈물뿐인데 나는 어떻게 하죠
(너의 기억만이 남은 내 가슴속에
이젠 더 이상 사랑은 없다)


사랑이 올까요 또 다시 올까요
아름다운 날이 내게로 올까요
미치도록 사랑한 그 추억 하나로
살겠죠 그렇게 또 살아가야겠죠


백지영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듣게 된 노래
음이 밝아서 밝은 노래인줄 알았더니
가사가 완전 슬프다...
사랑이 올까요~
또 다시 올까요~
오겠지~
-_-;;


지켜줄것처럼 영원할것처럼
나만 사랑한다고 큰소리 뻥뻥 치더니
헤어지자 그말이 그렇게 쉬웠니
왜 한입으로 두 말 한거니

미친거니 사랑할땐 언제고
미친거니 이제와서 딴소리야
미친거니 안길땐 언제고
왜 이제와서 모르는척 하고 날 버리는거니

순진한것처럼 멍청한것처럼
나밖에 모른다고 큰소리 뻥뻥 치더니
다른남잘 만나는게 그렇게 쉬웠니
그렇게 내가 쉬워보였니

미친거니 사랑할땐 언제고
미친거니 이제와서 딴소리야
미친거니 안길땐 언제고
왜 왜 이제와서 모르는척 하고 날 버리는거니

잊을것같은 사람 아니 너같은 여자
다시 태어나도 만나지 않을래
그렇게 매일 다짐해도 돌아서면 니가 생각나

나 미쳤나봐 그런 너를 기다려
나 미쳤나봐 아직 너만 기다려
나 미쳤나봐 다른 사랑 하는 너를
왜 왜 아직까지 잊지못하고 기다리는거니

우리 둘 이별에 드리운 슬픔에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게
흘러가네 흘러가네 Oh, not again

이러지 말라고 그만 좀 하라고
억지라도 잊어야한다 해도
기다림이 끝이 안 보여
네가 떠나간 후에


이노래는 바이브의 미친거니
제목이 좀 격하긴 하지만
바이브 특유의 끈적끈적한 구슬프고 청승맞고 비오는날에 듣기 딱 좋은
척척한 노래다.


Because of you 눈물이 나는 그 이유
울어야 하는 그 이유

저 멀리 멀어진 너야 너야 너야

Because of you 가슴이 아픈 그 이유
너라는 걸 아니까 나는 오늘도
울고 울고 울고 Because of you

괜찮을 거라고 다 나을 거라고
난 나에게 아무도 속지 않을
거짓말을 매일 하는 걸
네가 떠나간 후에

Because of you 눈물이 나는 그 이유
울어야 하는 그 이유
저 멀리 멀어진 너야 너야 너야

Because of you 가슴이 아픈 그 이유
너라는 걸 아니까 나는 오늘도
울고 울고 울고 Because of you

미워하려 해봤지만 지워보려 해왔지만
말처럼 쉽지가 않아 (사랑하니까)
나 하나부터 열까지 너와 있었던 일
기억이 다 나니까

Because of you 사랑이 타는 그 이유
타들어 가는 그 이유
더 멀리 멀어진 너야 너야 너야

Because of you 잊을 수 없는 그 이유
너라는 걸 아니까 나는 내일도
울고 울고 울고 Because of you

거미님이 새로 나오셨다.
개인적으로 남자라서는 정말 별로였다 -_-;;
거미의 시원시원한 창법이랑 이노래랑 딱 맞는다



p.s. 셋다 이별노래네ㅎㅎㅎ
저 최근에 헤어진일 없습니다 ㄷㄷㄷ
우리나라노래중에 이별노래 빼면 들을만한게 없다는 ㄷㄷㄷ

설정

트랙백

댓글

  • 두마디V 2010.05.17 23:21 답글 | 수정/삭제 | ADDR

    바이브 이번 앨범 유독 쳐절한 바이브레이션 장난 아니던데? ㅋㅋ
    거미꺼 나도 좋았다는~
    아마 사랑에 빠짐 이별 노래만큼이나 사랑 노래도 많구나 하는 생각이 들꺼야~ ^-^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5.21 02:52 신고 수정/삭제

      맞아요 바이브가 진짜 이번에
      바이브레이션이 장난아니-_-;; 놀랬어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s://hungryalice.tistory.com BlogIcon Hungryalice 2010.05.17 23:2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가사에 초콤 치중해서 음악을 듣는 편인데.
    그래서 한국노래 별로 않좋아해요 ㅎㅎㅎ
    맨날 헤어지고 배신하고 울고 짜고;;;;;
    그래서 맘편하게 가사가 한개도 안들리는 외쿡음악을 듣습니다;;;;
    그래도 좋다시니 들어 보고 싶군요 +_+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5.21 02:52 신고 수정/삭제

      가끔 가사가 듣고싶지 않을때가 있죠
      그럴땐 아예 사회비판노랠 듣거나 외국노랠 들어요 저도 ㅎㅎ

  • Favicon of http://star-in-sky.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2010.05.18 11:1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사실 요즘 가요를 거의 안 듣습니다.
    이별 일변도의 가사와 남자가수의 억지표정과 지나친 바이브레이션, 영 비위에 맞지 않아서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5.21 02:51 신고 수정/삭제

      저는 노래 들을때 가사에 치중하여 듣는편이라서 가요를 좋아합니다 ㅎㅎㅎ

  • 제이디스 이렇게 좋은 봄날 밝은 노래 들어 봐~ ^^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5.21 02:51 신고 수정/삭제

      제사랑 씨엔블루와 포미닛이 나와서 이제 밝은노래를 들을예정 ㅎㅎㅎ

  • Favicon of http://totori.tistory.com BlogIcon windysky 2010.05.19 14:59 답글 | 수정/삭제 | ADDR

    브아솔 강추!!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5.21 02:51 신고 수정/삭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좀 제취향이 아닌데 ㅎㅎㅎ

  • 피안 2010.05.19 16:15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ㅎㅎ 이별노래라...
    그런거 듣고 우울해 하지는 마삼 ㅎ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5.21 02:50 신고 수정/삭제

      우울하지 않아 언니가 있으니까! 이러그 ㅎㅎㅎ

  • Favicon of http://wjlee4284.tistory.com BlogIcon 사이팔사 2010.05.20 13:52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그나마 저런노래는 기사라도 있지요.....

    요즘 아이돌들 들고 나오는 노래들은 염불 수준인듯....
    옹알이 하다가 들어간다는....^^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5.21 02:50 신고 수정/삭제

      저는 아이돌노래도 다 알아듣는데!
      전 젊으니까요
      이러그
      ㅎㅎㅎㅎ


요즘 우리집 세여자의 이슈는 다이어트이다.
바람불면 날아갈것같은 세여자이지만(믿거나 말거나 ㅎㅎㅎ) 연쫄깃과 나는 저녁마다 탄천걷기운동을 하고있고
우리 김여사님은 헬스장을 열심히 다니신다.
나도 헬스를 하려고 했지만 진짜 너무 재미없고 -_-;; 안하던 하체운동 했더니 허리까지 아파서...
사실 김여사님이 다니지말라고해서 ㅎㅎㅎㅎ 안하기로 했다.

어제는 김여사님과 함께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봉지휘트니스를 하였다.

집에 굴러다니는 비닐봉지에 바람을 훅~ 불어넣고
꽁꽁 싸맨뒤 그 봉지를 발로 차거나 손으로 치면 되는 아주 손쉬운 운동이다.
공간의 제약도 없고 하고싶을때 아무때나 하면 된다는게 가장 장점!
그리고 재미까지 있다!!!


김여사님이랑 서로 제기차기하듯이 서로 주고받기 하고있는데

"제이디스야,우리 내기하자 50개 먼저차기!"
"내기? 뭐걸고?"
"니 월급 다걸고!"
"안해-_-;"
"내기는 뭘 걸어야 재밌지~"
"그럼 이아파트 걸고해 (우리집은 엄마명의 ㅎㅎㅎ)"
"그냥 하자..."

그리하여 봉지차기는 시작하였고 김여사님은 한번에 오십개를 다 차버리셨다....
이건 뭐 제기차기의 전설 -ㅁ-;;

"엄마....헐..."
"엄마가 못하는게 어딨니 다 잘하지"

조금만 해도 땀이 뻘뻘나고 숨이 차오르는것이 운동효과가 팍팍! 나타난다.
단점은 아랫집에서 시끄럽다고 뛰어올라 올 수 있다는거다.
참고로 뽀미는 우리가 봉지차기 할때 집으로 들어가 꼼짝않고 앉아있었다. 우리발에 차일까봐 ㅎㅎㅎㅎ
거기다 집안 세간을 다 부실 수 있다는 위험도 ㄷㄷㄷ
봉지가 제멋대로 날아다니기때문에 장식장근처에서 차다가 장식장에 유리를 발로 찰뻔...

운동을 하고싶은데 시간이 없다거나 돈이 없는분은 봉지휘트니스 강추다!!
혼자서 해도 된다 ㅎㅎㅎ 허벅지로 차거나 발 안쪽 발등 손으로 쳐도 골고루 운동이 됀다.




p.s. 어제는 비가와서 걷기운동을 하지 않으려고했으나..
김여사님이 이정도 비는 비도 아니라며 우산을 들고 나가서 걸으라고 해서 걸었다.
비는 오고 춥고 너무 슬펐다 ㅠㅠ
그얘기를 친구한테 했더니 친구가 하는말

"너희집 아파트잖아 비오는데 계단 걷기 하지 왜 밖에 나갔어?"

그러게 말이다. 내가 왜그랬는지 모르겠다...
끝!

설정

트랙백

댓글

  • 플룻부는여자 2010.04.22 12:54 답글 | 수정/삭제 | ADDR

    나도 계단 걷기 얘기 하려다 참앗는데...
    친구에게 전해줘...
    찌찌뽕~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2 22:31 신고 수정/삭제

      친구에게 전해줄게요 언니 ㅎㅎㅎ
      아 다음엔 비내리면 계단걷기 ㅎㅎㅎ

  • Favicon of http://totori.tistory.com BlogIcon windysky 2010.04.22 12:54 답글 | 수정/삭제 | ADDR

    계단에서 걸으면 관절에 무리가요~
    맑은 공기도 쐬는 밖이 더 좋답니다~ㅎㅎ

  • Favicon of http://star-in-sky.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2010.04.22 13:3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봉지 대신에 풍선같은 거 차고 놀아도 되겠군요.
    자고 일어나면 다리가 좀 뻐근할텐데요. ^^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2 22:31 신고 수정/삭제

      엄마가 오십개를 다 차버려서 뭐 그후엔...
      오늘은 다 안하고 동생과 치맥을 땡겼다는
      ㅎㅎㅎㅎ

  • 봉지 휘트니스 굿 아이디어다.
    찾아보면 돈 안 들이고도 할 수 있는 운동이 많은데
    귀찮아서 안 하게 돼. ㅠ
    그나마 다행인 건 회사 근처로 이사 오면서 하루 20분씩은 꼭 걷는다는 거,, ㅋ
    덧> 스킨 바꼈네. 깔끔하다. ^^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2 22:32 신고 수정/삭제

      스킨바꾼거 알아주는건 우리 금성언니뿐!
      언니 저거 해봐요 집에서 재밌음 ㅎㅎㅎㅎ
      하루20분씩 걷는것도 괜춘함!

  • 2010.04.23 00:37 답글 | 수정/삭제 | ADDR

    비밀댓글입니다

  • 두마디V 2010.04.23 11:43 답글 | 수정/삭제 | ADDR

    나 같이 폐활양 작은 사람은 어렵것당~


지금으로 부터 약 한달전 내생일 지난 즈음이었다.
평소처럼 제남매와 네이트온에서 대화를 나누고있었다.


제남매:생일선물은 많이 받았어?
제이디스:오빠가 안줘서 많이 못받았어 -_ㅠ
제남매:뭐 갖고 싶은데?
제이디스:책!
제남매:보고싶은거 말해봐
제이디스:진짜? 오빠 너무 고마워 >ㅁ< 나 알랭드보통의 일의 기쁨과 슬픔!!! 읽고싶었어
제남매:내꺼 주문할때 같이 주문해야겠다
제이디스:오빠 고마워 너무 기뻐 >ㅁ< 기대하고 있을게

이렇게 득템!하게 된 책이 바로 알랭드보통의 일의 기쁨과 슬픔이다.

우리는 평생 일을하면서 살아가는데 문학에는 사랑얘기밖에 없다며 보통님이 쓰신 책 ㅎㅎㅎ

내가 하고 있는 일이기도 한 회계 챕터의 어느 구절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공중의 넓은 관점에서 보자면 회계는 관료적인 지루한 일과 동의어일 수도 있다.
그러나 가까이 다가가서 보면 수에 관한 재능이 특별하게 밀집되어 있는 이곳은 동지애,지능,무익함이 흥미롭게 뒤섞여 있어 사무실의 여러가지 매력의 사례를 연구하기에 적당하다.

알랭드보통의 글은 감수성이 풍부한?? 나와는 어느정도 맡지 않는 부분은 있으나
이런 일에 대한 섬세한 글들이 읽는이로 하여금 일은 왜하는지 일이 무엇인지를 깨닫게 해주었다.
일은 하고있을때는 모르나 한발자국 떨어져 있으면 즐겁거나 괴롭거나 이런것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것같다.
아 다시 일의 기쁨과슬픔을 느끼고싶어 ㅎㅎㅎ
역시 난 일해야하는 체질
어서 일하고싶다~ 가 결론 ㅎ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

  • Favicon of https://lovelyjeony.tistory.com BlogIcon ♥LovelyJeony 2010.04.21 02:0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일의 기쁨을 처절하게 느끼고 있는지라..오늘도 커피때문에 잠을 못자고 있습니다.ㅠㅠ
    요즘의 일정이 어떻게 되시냐구효~ㅎ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1 09:36 신고 수정/삭제

      언니 커피 너무 많이 드시지마세요 ㄷㄷㄷ
      언니 주무시지도 못하면서
      전 아메리카노를 마셔도 잠은 잘잡니다 ㅎㅎㅎ
      요즘의 일정은 언니께 문자로 보고드렸음

  • Favicon of http://star-in-sky.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2010.04.21 05:22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이건 한국인에게 별로 공감을 주지 못 할 것 같군요.
    일 하면 한국인 아닙니까? ㅎㅎㅎㅎ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1 09:37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ㅎ
      그렇죠 일하면 한국인 ㅎㅎㅎㅎ
      하늘엔별님은 무슨일을 하시나요?
      오늘 리플다신분들은 뭐하시는지 다아는데 별님만 몰라서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ㅎㅎㅎ

    • Favicon of http://star-in-sky.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2010.04.21 10:11 신고 수정/삭제

      저, 그냥 소설쓰는 사람입니다. ^^;

  • Favicon of https://realog.net BlogIcon 악랄가츠 2010.04.21 08:4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오호 책 선물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지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1 09:37 신고 수정/삭제

      가츠님은 책선물도 많이받고 그냥 선물도 많이 받는것같아요 부러움!

  • 플룻부는여자 2010.04.21 08:47 답글 | 수정/삭제 | ADDR

    일하고 있을땐 놀고 싶고...놀땐 일하고 싶은거지머...ㅎㅎ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1 09:38 신고 수정/삭제

      원래 그런거죠?
      아 일하고싶어 ㅎㅎㅎㅎ
      일할땐 연차하나만 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음 ㅎㅎㅎ

  • Favicon of https://lastmoney.tistory.com BlogIcon HaLo_effect 2010.04.21 10:1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책선물 받으셔서 좋으시겠네요..
    저두 책선물 받는게 젤 좋던데..^^
    반갑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1 20:06 신고 수정/삭제

      저도 책보는걸 워낙 좋아해서
      누가 책사주면 ^____________^ 이렇게 된답니다

  • Favicon of https://toyvillage.net BlogIcon 라이너스™ 2010.04.21 11:1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좋으시겠어요...
    사랑이 아닌 일이라...
    흥미로운 주제네요^^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1 20:05 신고 수정/삭제

      네 이책 꽤 볼만한것같아요
      문학에 사랑이 아닌 일에 대해 적혀있는것자체가 ㅎㅎㅎ

  • Favicon of https://ok365.tistory.com BlogIcon 오지코리아 2010.04.21 12:0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니,우리 제이디스님이 쉬고계세요?
    얼마동안 못 왔더니 언제 그런일이..
    그래도 쉴때는 확실히 쉬어야해요.여행도 좀 하고..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1 20:05 신고 수정/삭제

      여행가요 엠티 ㅎㅎㅎ 토요일에
      뭐 그냥 저냥 면접보러 다니고 있어요
      오지님이 못오시는 동안에 많은일이 있었어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s://tacoon.tistory.com BlogIcon TACOOn 2010.04.21 14:0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여기...















    알랭 드 곱배기요 -_-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1 20:04 신고 수정/삭제

      나 한참동안 어 이거뭐야
      이러고 고민했어
      오빠가 이런 썰렁한 헛소리를 ㅎㅎㅎㅎ
      오빠 왜그래 ㅠㅠㅠ

  • Favicon of https://eliseu.tistory.com BlogIcon 청산리벽계수 2010.04.21 16:22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TACOOn 이가 요새 좀 심심한가봐 ㅡ.ㅡ;

    • Favicon of https://tacoon.tistory.com BlogIcon TACOOn 2010.04.21 17:46 신고 수정/삭제

      후후... 정신 나갔어 ㅋ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1 20:04 신고 수정/삭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빠도 충격적이었구나
      탁오빠가 왜이러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이 새를... 2010.04.22 08:52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ㅎㅎㅎ 최근 3년간은 일하는 날 쉬고 싶다는 생각을 해 본 적이 없어용.
    그렇다고 빨간 날 출근하고 싶었던 적도 없구용.
    이게 무슨 뜻일까요?
    1. 너무 헐렁하게 산다.
    2. 하고 있는 일을 좋아한다.
    3. 아무 생각이 없다.



    아. 비가 옵니다.
    꽃이 지네용.
    흩날리는 벚꽃 잎을 뚫고서 출근...

    제이디스님 좋은 하루 되세용.
    3.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2 12:24 신고 수정/삭제

      오 이새를님 +_+ 왜 이렇게 오랜만인것같죠?
      히히
      이새를님은 일을 매우 사랑해서 그런거 아님?
      근데 제이디스님 좋은하루되세용 아래 3이 써있는걸 보니 그게 아닌가봐요 ㅎㅎㅎ
      저희동네도 어제 비가와서 벚꽃이 다 졌답니다 ㅠㅠ


더 무슨말이 하고 싶어 거기 서있니
왜 나를 보는 니 두 눈에 눈물 고이니
제발 우리 그만하자 나 지치고 지쳐서
예전 그때로 다시 돌아갈 자신 없어서


더 몇번이나 말을 해야 단념하겠니
너 어제 내가 했었던 말들 다 잊어버렸니

사랑했던 내 마음이 다치고 다쳐서
더이상 너 아닌 그 누구도 다신 사랑못해

바람이 눈가린 내 머리를 넘기면
끝내 참았던 눈물이 사랑못해 사랑못해

말하고 또 말해도
내 눈에 자꾸 밟히는 니 슬픈얼굴에
많이 아파도 다시 사랑할래 사랑할래
삼키고 또 삼키며 돌아서죠

그 며칠사이 얼굴이 참 많이 상했어
넌 헤어져도 왜 이렇게 맘 아프게 하니

나 때문에 우는 니가 안쓰러 보여도
이제는 너 아닌 그누구도 다신 사랑못해

바람이 눈가린 내 머리를 넘기면
끝내 참았던 눈물이 사랑못해 사랑못해
말하고 또 말해도
내 눈에 자꾸 밟히는 니 슬픈얼굴에
많이 아파도 다시 사랑할래 사랑할래
삼키고 또 삼키며 돌아서죠

그대 나를 버리고 다른 사람 사랑 하면서
잘 지내요 더 행복하세요


손끝에 닿으면 사라질것 같은데
나는 그댈 힘들게만 해서 못해 사랑못해
원하고 또 원해도
세상이 전부 흔적조차 사라진데도
나는 영원히 여기있을게요 기억해요
언젠가 우리 다시 사랑해요


-----------------------------------------------------------------------------------------

1.쌀쌀한 바람이 당연한듯 불고있는 지금은 무려 4월이다.
전주에선 폭설이 내리고...
나는 반코트를 세탁소에 맡긴걸 가슴을 치며 후회했을뿐이고 -_-;

2.티비에서 흘러나오는 김동희 노래가 좋다면서 종이에 제목과 가수이름을
메모해놨던게 엊그제 같을 뿐이고

3.어제 우연히 듣게된 이노래는 하루종일 무한반복으로 재생되도
질리긴 커녕 자꾸 감정동화될뿐이고...아 한숨나...

4.이노래의 가사가 왜이리도 뼛속까지 공감이 가는지 모르겠다.
나 최근에 헤어진적이 없는데 말이다!!!

5.김동희는 슬픈 노래를 불러도 서글프다.
감정에 호소하며 쥐어짜지 않는다.
그래서 더 마음이 아련해진다.

6.내가 진짜 원하는게 무엇인지 모르겠다.
늘 좋은생각만 하고 있지만서도
늘 바쁘게 살고 있지만서도
지금 내가 행복한지
즐거운지
재밌는지
가끔 햇갈린다.
내가 원하는거에 몰두할 그날이 와야되는데
이제 갈팡질팡은 그만해야겠다.

설정

트랙백

댓글

  • Favicon of http://star-in-sky.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2010.04.16 05:1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가끔 자신이 처해 있는 일상으로부터 탈출하고 싶은 욕구가 있죠.
    탈출을 하되, 일상을 단단히 다져놓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돌아와서 후유증이 덜 하더군요. ^^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16 14:02 신고 수정/삭제

      그쵸 일상을 내팽개치고 탈출하면 일상으로 다신 못돌아올듯 ㄷㄷㄷ

  • 두마디V 2010.04.16 10:59 답글 | 수정/삭제 | ADDR

    원하는 것 하고 싶은것을 하고 살 수 잇는 사람은 정말 축복받은 1%일테고
    일반인인 우리들이 그걸 기대한다는건 무리일지도
    그저.. 조금 더 가깝게 되도록 노력하는 것 뿐.
    너무 머리 아프게 고민 말도록~
    추천곡은 함 들어봐야겠네 ^^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16 14:02 신고 수정/삭제

      뭔가 목표란걸 설정해둬야 할것같아요
      그에따른 계획도 세우고
      그럼 언니말대로 조금 더 가깝게 되도록 노력을 할 수 있으니까요
      언니 저노래 좋아요
      제가 집에가면 보내드릴 수 있음 ㅎㅎㅎ

  • 감사가 넘치면 삶이 행복해지고 즐거워진다네.
    진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살다보면 알게 될 날이 오지 않겠는가?
    끝내 알지 못한다고 해도 지금 이 순간에 충실하고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과 즐거움을 찾는다면 그걸로 족하지 싶네.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16 14:01 신고 수정/삭제

      감사가 넘치진 않아도 늘 감사하게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또 노력중이예요
      근데 요즘은 좀 그 노력에 지친듯한 기분이예요
      그래도 항상 소소한것에 기뻐하긴하죠 저는 ㅎㅎㅎ

  • Favicon of http://totori.tistory.com BlogIcon windysky 2010.04.16 13:15 답글 | 수정/삭제 | ADDR

    제남매랑 4월 1일에 사귀다 헤어져서 그래요....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16 14:00 신고 수정/삭제

      이사람이 그건 만우절 농담이라니까 순진하기는 ㅎㅎㅎㅎ

  • Favicon of http://banana816.tistory.com/ BlogIcon ㅇr하하하하 2010.04.16 15:11 답글 | 수정/삭제 | ADDR

    생각이 많은 요즘이로구만

    나도 문밖만 나가도 만물이 소생하고 있어서

    난 모하고 있나~ 좀 부끄럽기도 해~

    기분전환이 필요한때인듯하네~ 주말엔 머리에 찬것좀 어디가서 버리고와 ^^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17 00:41 신고 수정/삭제

      잡생각의 계절이 다가온것같아요 ㅎㅎㅎㅎ
      머릿속의 생각이 꽉차고 꽉차서
      언니말씀대로 좀 비워줘야겠어요
      바람쐬러 당장 뛰어나가고싶지만!!!
      다음주말 엠티에 실행하겠어요 다음주말까지 기다려야지
      아 언니 진짜 보고싶다 ㅠㅠ

  • Favicon of https://eliseu.tistory.com BlogIcon 청산리벽계수 2010.04.19 09:1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왠지 분위기는 와전 가을이다 ㅎㅎ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19 11:43 신고 수정/삭제

      노래가 좋아 잔잔하니
      하긴 봄이 아니라 가을같긴하네 ㅎㅎㅎㅎ

  • Favicon of https://lovelyjeony.tistory.com BlogIcon ♥LovelyJeony 2010.04.19 23:42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제이디스님 이제 스케쥴이 어떻게 변동되셨나효?ㅎ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20 01:04 신고 수정/삭제

      24시간 5분대기조로 대기타고 있심니다
      아 언니진짜보고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
      할말 완전많음!

요 며칠 끼고다니며 이 책을 손에서 놓지 못했다.
긍정의 힘은 오래전에 읽어보았으나 실천편은 이번에서야 펼치게 되었다.

내가 주위사람들한테 듣는말은 대체로

"너는 가끔 대책없이 긍정적이야, 하지만 니말이 맞아."
"우리 제이디스는 해피바이러스야, 볼때마다 웃게해줘"
"제이디스는 너무 천하태평이지"

이런말들이다.

원래가 긍정적인편데다 부정적인 사람이랑 같이있으면 마음이 답답하고 화가난다 -_-;;

이런 얘기들은 각설하고 ㅎㅎㅎ

긍정의힘-실천편은 구절구절마다 모두 보석같은 글이었다.
모두 다 외워버리고 싶을정도로!!!
마음이 싱숭생숭하고 어려울때일수록 더 정신 바짝차리게하고 꿋꿋하게 해주는 힘을 주는 글이었다.

상황에 상관없이 행복을 누려야 한다

하나님이 이미 주신 것을 무시하지 말고 감사할줄 알아야 한다.
오늘은 우리가 원하는 수준에 이르지 못했을 수도 있다.
인생이 우리 뜻대로 풀리지 않을 수 있다.
그래도 우리는 현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결심해야 한다.
이것이 행복의 비결이다.
상황에 상관없이 행복을 누려야한다.

시련의 도가니 속에서도 긍정적인 말을 해야한다

상황이 우리뜻대로 풀리지 않고 자꾸 어려운 일만 터질 때 특히 말을 조심해야한다,.
인생의 고난에 어떻게 대처하고 시련의 도가니 속에서 어던말을 하느냐에 따라 고통은 곧 끝나기도,평생을 가기도 한다.
긍정적인 생각과 말을 하는 사람일수록 더 강하고 고통에서 더 빨리 벗어나는 경향이 있다.
어려운 시절을 빨리 극복하고 더 나은 미래를 보고 싶다면 긍정적인 말을 많이하려고 최대한 노력해야 한다.



최악의 시간이 최고의 시간이다

종종 하나님은 우리눈에 보이지 않는 순간에 가장 많이 일하신다.

올바른 태도와 기대감으로 삶을 즐기며 기다리라
우리는 모든일이 당장 이루어지길 바라는 경향이 있다.우리는 항상 성급하다.
하지만 하나님은 정해진 시간이 되어야 기도에 응답하시고 꿈을 이루어주신다.
어차피 기다려야 한담녀 삶을 즐기며 기다리는게 낫지 않는가?
하나님이 상황을 바꾸고 계시는데 행복하지 못할 이유가 있는가?
어차피 하나님의 시간을 앞당기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없다.
때가되면 하나님의 계획 열매를 맺을 테니 긴장을 풀고 삶을 즐기라.


정말 조엘오스틴 목사님은 천재인것같다 <-나의 최고의 찬사
언제나 굳건한 마음을 가질 수 있게,
행복한 삶을 살며 자신을 사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귀중한 책이다.
앞으로는 누가 가장 감명깊게 읽은책이 무엇이냐 물어본다면
나는 긍정의힘-실천편을 말하겠다.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에게도 추천해주고싶다.


설정

트랙백

댓글

  • 피안 2010.04.05 14:11 답글 | 수정/삭제 | ADDR

    화이팅!!
    왠지 오늘은 이말을 해주어야 할 것 같음

  • Favicon of http://totori.tistory.com BlogIcon windysky 2010.04.05 15:26 답글 | 수정/삭제 | ADDR

    오늘은 왜 쪽지 안 보내주나요?ㅋ

  • Favicon of http://star-in-sky.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2010.04.06 11:1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요즘 독서삼매경에 푹 빠지셨군요.
    전 책을 손에 잡으면 만사 제쳐두고 끝까지 읽어야 직성이 풀리죠. ^^

  • Favicon of https://toyvillage.net BlogIcon 라이너스™ 2010.04.06 12:0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행복^^
    저는 점심시간을 남겨둔 지금이 가장 행복하군요.ㅎㅎ;

  • Favicon of https://realog.net BlogIcon 악랄가츠 2010.04.06 18:1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때로는 너무 긍정적이라
    힘든 일인 ㅜㅜ

  • Favicon of http://byebyesea.tistory.com BlogIcon 잇츠레인 2010.04.06 19:5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이렇게 살기가 참 힘든데 -_- 요즘엔 뭐 그냥 될대로 되라 식이라
    맘편히 살면 그만. 그나저나 여기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이 후덜덜

    가츠님도 있고 라이너스님도 있고 무섭무섭 니 블로그가 그리 인기가 좋았노?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07 12:18 신고 수정/삭제

      부정적인 태도는 올것도 안오게 만드니까!!!
      너에게도 긍정의 기운을 나눠주마 ㅎㅎㅎ

  • Favicon of https://ok365.tistory.com BlogIcon 오지코리아 2010.04.07 10:2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상황에 상관없이 행복을 누려야 한다.
    절대공감.
    긍정적 사고가 행복을 낳는건 사실같습니다.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4.07 12:18 신고 수정/삭제

      행복은 상황이 만들어주는게 아니라 자신이 선택하는거니까요

  • Favicon of https://tacoon.tistory.com BlogIcon TACOOn 2010.04.07 11:0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영화는 재밌더구나...

  • 제이디스 화이팅~! ^ㅡ^

  • Favicon of https://lovelyjeony.tistory.com BlogIcon ♥LovelyJeony 2010.04.09 05:4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긍정의힘 지지자 한명 추가효~




긍정적인 생각, 긍정적인 말, 긍정적인 태도가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다는걸 다시 일깨워준책이다.
이 책을 읽은후로 늘 수첩을 가지고 다니면서 이루고싶은것들을 쓰는 버릇이 생겼다.
고대 이집트에서 전해져오는 말중에 기록하는것은 반드시 실행된다 였던가 <- 사실 잘 기억안나 ㅠㅠ
이런말이 오래전부터 전해져 내려온다고 한다!!

기록의 팁은 매우 간단하다 어떤 종이든 상관없다, 날짜를 적어가며 원하는것을 적으면 됀다.
원하는게 있다면 그냥 머물러 있는게 아니라 일단시도해보는것이 중요하다.
일단해봐는 내 블로그 이름이기도 하지만 실행력이 매우 뛰어난? 나의 마인드이기도 하다.
원하는걸 그저 머릿속에 담아두지말고 종이에 적는것부터가 시작이란 이야기이다.



여태 써둔 리스트중에 이루어진것도 꽤 있다.
특별한 사람이 아닌 나같은 평범한 사람도 원하는것을 끌어당길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건
매우 행복한 일이다.

p.s.
이책의 저자 헨리에트 앤 클라우저의 다른 저서도 읽어보고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번역본이 없다...
원서를 사서 읽어야하나 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

  • Favicon of http://totori.tistory.com BlogIcon windysky 2010.03.29 12:51 답글 | 수정/삭제 | ADDR

    적은 종이를 잃어버릴지도...-_-;;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3.30 10:09 신고 수정/삭제

      잃어버려도 상관없어요
      일단 쓰는게 중요해요

  • Favicon of https://moro.tistory.com BlogIcon MORO 2010.03.29 13:3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쓰면 이루어진다.
    메모하는 습관은 있지만, 업무적인 것이 대부분이었는데
    뭔가 생각하게 하는 대목이네요..;)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3.30 10:08 신고 수정/삭제

      저도 업무하면서는 끊임없이 이면지에 적곤하는데
      원하는걸 써보시어요

  • Favicon of https://tacoon.tistory.com BlogIcon TACOOn 2010.03.29 16:1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안이루어지면? ㅡ.,ㅡ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3.30 10:08 신고 수정/삭제

      아하하언니를 보고 배우라구! 우울한오빠냥반-_-+

  • Favicon of https://eliseu.tistory.com BlogIcon 청산리벽계수 2010.03.29 19:5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안이루어지면 니가 책임지는거냐??? ㅡ.ㅡ;;

  • 플룻부는여자 2010.03.30 08:45 답글 | 수정/삭제 | ADDR

    나도 메모하는 열심히 하는 편이긴 한데...
    일기도 좀 쓰고...하지만 머...그래~ㅋㅋ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3.30 10:07 신고 수정/삭제

      언니께 드리는 한마디

      비비디 바비디 부~

      ㅎㅎㅎㅎ
      일기 +_+ 저도 일기써야되는데 잘 안되네요 일기는

  • Favicon of https://banana816.tistory.com BlogIcon ㅇr하하하하 2010.03.30 08:5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메모하는 습관을 기르자 뭐 그런건가요? 디스양?ㅋㅋ

    아니면 씨크릿과 비슷한건가요? 디스양???

    뭐 일단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살면 이루어지든 안이루어지든 인생은 즐겁다는거 ^ㅡ^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3.30 09:58 신고 수정/삭제

      씨크릿같은건데 좀더 구체적이고
      자기개발서?류같이 너를 바꿔라 이런말은 없어요ㅎㅎㅎ
      언니같은 마음가짐이 제일 좋은거임!
      이루어지던 안이루어지던 인생을 즐겁게 살아야죠




(헤어지자)

오늘 무슨 말이라도 내게 하지 말아줘
장난스런 너의 말도 받아줄 수가 없어
사랑하냐는 그 말도 이젠 묻지 말아줘
넌 믿을 수가 없겠지만 나 헤어지려 해

오~ 힘들 때면 안아주던 아플 때도 감싸주던
그랬던 내가 그랬던 내가 너와 더이상

웃어줄 수가 없어서 미안하다 미안하다
우리 그만 헤어지자
웃어줄 수가 없어서 미안하다 미안하다
우리 그만 헤어지자

(헤어지자 헤어지자 헤어지자)

너를 보내고서 나도 많이 힘들었어서
이젠 너 없이 혼자서 나도 살아보려 해
잘 지내냐는 그 말도 이젠 묻지 말아줘
넌 믿을 수가 없겠지만 나 아주 잘지내

오~ 힘들때면 안아주던 아플때도 감싸주던
그랬던 내가 그랬던 내가 널 잊어보려 해

울어줄 수도 없어서 미안하다 미안하다
우리 마주치지 말자
울어줄 수가 없어서 미안하다 미안하다
우리 마주치지 말자

아닌데 이게 난 아닌데 아직도 널 사랑하는데

웃어줄 수가 없어서 미안하다 미안하다
우리 그만 헤어지자

(헤어지자)

=====================================================

요즘 무한반복중인 노래
서글픈 가사인데 매우 담담하게 부른다.
처량하지도 우울하지도 않은 목소리이다.
그래서 어쩌면 더 슬픈건지도 모르겠다.
타이틀곡'죽어도 못보내' 보다 이노래를 훨씬 아끼고있다.
하지만 이노래의 가사가 앞으로 내가사가 되지 않기를 빌며
이노래를 들어도 난 눈물흘리지 않는다.
뭐 하긴 여태도 이노래가 내노래인적은 없었지


설정

트랙백

댓글

  • 가사가 마이 슬퍼. ㅠ

  • 플룻부는여자 2010.03.16 08:42 답글 | 수정/삭제 | ADDR

    난 왜 별 감흥이 없냐...
    노래를 직접 들어봐야할려나...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3.16 09:29 신고 수정/삭제

      언니 노래를 들어보시면 감흥에 젖으실거예요
      노래를 올리고싶으나 불법이라 ㄷㄷㄷ

  • Favicon of https://shine.tistory.com BlogIcon 샘쟁이 2010.03.16 10:0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2am노래군요!
    아직도 못들어봤다능..
    시대의 흐름에 뒤쳐지는 1인입니다;;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3.16 10:15 신고 수정/삭제

      저도 토요일에 생일이었는데 샘쟁이님은 언제셨나요?ㅎㅎㅎ
      저노래 좋아요 들어보시어요

  • Favicon of https://ok365.tistory.com BlogIcon 오지코리아 2010.03.16 11:0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이별,슬픔..이런노래를 너무 자주 가까이하면,
    실제상황이 될수도 있답니다.
    왠만하면 밝고 경쾌한 음악을 자주 듣는게 좋아요.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3.16 12:33 신고 수정/삭제

      오지님 오랜만이예요
      밝고경쾌한노래로 추천하나 부탁드려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s://lovelyjeony.tistory.com BlogIcon ♥LovelyJeony 2010.03.18 23:4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웃어줄수도, 울어줄수도 없다는..
    그사람 말처럼..ㅎ
    근데 웃으면서 말하던데..
    나 또 슬퍼지면, 제이디스님이 쏴야하는거 알죠!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3.19 10:47 신고 수정/삭제

      언니 우울해지면 제가 쏠게요!!!
      언니는 제 생일주도 자청하여 쏘신다고하셨잖아요 매우 고마워 하고있음 +_+
      우울할땐 언제든 콜 하세요
      야근만 안하면 달려나갈게요!

City life

나누기/노래 2010. 3. 3. 20:36
  • 곡명 : City Life (feat. 김도향)
  • 아티스트명 : 데프콘(Defconn)
  • 앨범명 : City Life
  • 가사제공 : jsloveyuri
아침 일곱시 기상! 피로를 이기자.
직장에 나가 가벼운 형식의 인사
또 전쟁을 시작해, 올해 목표는 꼭 승진이라네
지각이 싫어 빨리가야 합니다,
지하철 빨리 와야 내가 삽니다

할부라도 차를 그냥 올해 지를까?
에라, 관두자 유지 못해 기름값

높은 빌딩숲에 둘러싸여 스물 일곱,
고향을 등지고 혼나는 스미골
부장님 몰래 쇼핑 싸이트를
가고 도토리 충전 일촌 파도 타기를
퇴근 시간은 제일 먼저 칼 같이
동호회 친구들에게 연락하지
동네 방네 떠나갈듯 술로 보내 밤새.
근데, 계산할땐 서로 눈치를 보네

아침엔 우유 한 잔, 점심엔 Fast Food 여기가 어딘지~
"This is The City Life"
넘치는 사람들, 저마다 다른 꿈꾸고 있겠지
"This is The City Life"

조미료 가득한 한 끼 식사
이젠 물려 진짜 사먹기 싫다
어서 빨리 담배를 끊어야 하는데
여자친구의 경고 근육을 만들래
이번 달 축의금이 월급보다 더 많아
부모님 미안해요 용돈을 더 타자
성공은 장담 못해요

그러니 아우들 먼저 장가 보내요
Yo! 화살보다 더 빠른 내 달력
그리고 명품들이 즐비한 백화점
세일에 세일을 거듭하는 내 인생,
패이네 폐인의 멍든 가슴 또 데이네!

아침엔 우유 한 잔, 점심엔 Fast Food 여기가 어딘지~
"This is The City Life"
넘치는 사람들, 저마다 다른 꿈꾸고 있겠지
"This is The City Life"

시간은 짹깍짹깍 어릴적 옛날생각
일어나 Wake up Wake up
다시 Wake up Wake up

삶이란 고달픈 전쟁 남이 갖고, 나는 없네
생존의 치열한 공식이 풀기 어려워 바쁜 도시인

아침엔 우유 한 잔, 점심엔 Fast Food 여기가 어딘지~
"This is The City Life"
넘치는 사람들, 저마다 다른 꿈꾸고 있겠지
"This is The City Life"

되는 대로 살았어 누가 날 좀 잡아줘,
도시의 외로운 삐에로
"This Is The City Life"
되는 대로 살았어 누가 날 좀 잡아줘,
도시의 외로운 삐에로
"This Is The City Life"

Wake Up! 벗어나 보자
Wake Up! 떠나 보자
Wake Up! 이 치열한 도시
똑같은 성공의 공식
Wake Up! 벗어나 보자
Wake Up! 떠나 보자
Wake Up! 이 치열한 도시
This Is The City Life~

야근을 하다 하다 이대로 기침하다 장렬히 전사할?ㅎㅎㅎ것만 같았다.
온몸이 녹아버릴것같이 몸이 흐물흐물한게 음악이라도 듣고 정신을 차려보려고 벅스뮤직을 뒤지다 이노래를 듣게되었다.
처음 듣는순간 어머! 내가 가사를 썼나? 싶었다.
어쩜 이렇게 도시인의 각박한 삶을 가사로 잘 썼는지!!!
옛날 넥스트 노래의 가사도 좀 인용하였고 아침엔 우유한잔 점심엔 패스트푸드?
내나이인 27세가 이노래 가사에도 나온다.

떠나보자 이 치열한 도시를 벗어나 강원도로!

지각이 싫어 빨리가야합니다 버스가 막히지 않아야 내가 삽니다 ㅎㅎㅎㅎ

멜로디는 흥겨운데 가사는 신나지만은 않다.
앞으로 몇년은 이노래에 공감하며 살아야할텐데
그래도 행복하고 즐겁다!!! 라고 생각한다.
강원도가서 살면 더 행복하고 즐거울것같은데 란 생각을 한다 ㅎㅎ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

  • 넌 정말 강원도 남자랑 결혼해야겠다. ㅋㅋ

  • Favicon of http://totori.tistory.com BlogIcon windysky 2010.03.04 18:51 답글 | 수정/삭제 | ADDR

    과연.. 여행은 갈 수 있지만 살 수 있을지 조금 의문이 드네요..^^;;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3.04 20:00 신고 수정/삭제

      강릉에 살고싶어요 매일아침 파도소리 들으며 일어나고싶어요

  • Favicon of https://moneyamoneya.tistory.com BlogIcon 머니야 머니야 2010.03.05 09:3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앗..이노래는 들어본 적이 없는데..잼날것 같은데요^^
    가사에 있는 wake up을 보니 megadeth 의 wake up dead 연주곡생각이 나네요..으으

  • 플룻부는여자 2010.03.05 10:32 답글 | 수정/삭제 | ADDR

    김도향아저씨의 목소리가 참 멋지구리한 노래지...

  • Favicon of https://lovelyjeony.tistory.com BlogIcon ♥LovelyJeony 2010.03.07 22:3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우들 먼저 장가보내요- 급공갑 =ㅂ=b

    동생좀 먼저 시집보내효..ㅠㅠ

    • Favicon of https://chanceit.tistory.com BlogIcon 제이디스 2010.03.08 09:19 신고 수정/삭제

      저는 동생먼저 안보내고 제가먼저 가겠어요 ㅎㅎㅎ